보통 송장번호 등록 후 익일 배송이나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1. 터미널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
- 택배사 사정으로 물류가 멈춘 경우입니다. 터미널도착일로부터 5일이 지나도 움직이지 않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이나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주세요.
2. 배송완료인데 못받은 경우
- 경비실이나 기타장소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- 쇼핑몰에서 송장번호를 검색하시면 택배기사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택배기사에게 전화하셔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
- 배송지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 이사전 주소나 예전 주소로 회원등록을 하신 후 주문하신 경우가 있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